본문 바로가기

책을 구절을 내 습관으로

쿠팡 셀러 7일차 매출 100만원 3가지 비결(feat. 퍼스트리, 대학생김머신)

 

안녕하세요 :) 준생입니다!

6일차 매출 160만원 공유 드렸었습니다.

운이 좋게 주문량이 급증해서

매출이 100만원을 넘었다고 생각했는데

 

7일차 매출도 100만원을 넘기게 되어

제가 분석한 초라한 비법(?)에 대해

소개하려고합니다.

 

우선, 많은 것들을 

퍼스트리와 대학생김머신 유튜브를 보고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분들 유튜브를 보시면서 공부하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https://univsaiden00.tistory.com/38

 

쿠팡 6일차 매출 상품등록 100개 했더니 벌어진 일(아이템 위너 시스템)

안녕하세요 :) 준생입니다. 5월이 되면서 봄이 절정에 다다르고 있고 제 쿠팡 6일차 매출 또한 상한가를 돌파하면서 절정에 이르렀습니다.ㅎㅎ 쿠팡의 가장 큰 장점은 타 사이트에 비해 상품등록

univsaiden00.tistory.com

 

 

7일차 매출

 

 

6일차 글에서 

상품을 100개 등록했었어요.

 

아직 마진을 계산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아서

계산기를 두드리며 마진을 계산하랴

상품등록 하랴

 

5시간에서 6시간이나 걸렸던 것 같습니다..ㅎㅎ

100개 등록하면 수익이 오를 것이라는 생각에

정말 핸드폰도 안보고 화장실도 안가고

상품 등록만 했던 것 같아요.

 

매출이 증가하면 당연히 수익도 증가하지만

'수익이 얼마인가' 보다

'마진률이 얼마인가'도 효율 측면에서

매우 중요하다는걸 깨닫고 있습니다.

 

돈을 많이 벌고 싶은 것도 있지만

'부자'가 된다는 것은

돈과 시간을 모두 가져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최소 시간 최대 효율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7일차에 일매출 100만원 찍은 비법 3가지

 

1. 상품을 많이 등록해라.

 

어떤 것이 많이 팔릴지 알고 계신가요?

 

저와 같은 초보자는

예측은 할 수 있어도,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단 1개의 상품만 등록해야 한다면

많은 고민을 해야하겠지만

쿠팡에 상품등록 제한이 있지는 않습니다.

 

하루에 5000개 제한이 있지만

하나하나 등록해서는 절대 할 수 없다고 생각해요..

 

많은 상품을 등록하면 등록할수록 

상품이 팔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상품을 팔아봐야

어떤 상품이 많이 팔리는지

데이터를 쌓을 수 있고

가격 설정에도 유리해질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구매대행이나 위탁판매를

처음시작 하실 때 

무조건!

상품을 많이 등록하세요.

 

 

 

 

 

2. 상품평이 많은 것을 찾아라.

 

상품평이 많다는 것은

많이 팔린다는 뜻입니다.

 

스스로 예상하는 것보다

데이터가 증명해주는 거니까요.

 

같은 상품이라고 할 지라도

상품평이 많은 것과 

없는 상품이 있을 텐데요.

 

무조건 상품평이 많은 것에

등록하는 것이 판매에 유리합니다.

 

구독자님께서 상품을 구매하실 때

같은 상품이라면

상품평이 많은 것과 없는 것 중

어떤 것을 구매하시겠습니까?

 

 

 

 

3.  자신보다 고수들을 따라해라.

 

자신이 원하는 곳에 있는 사람을 따라하는 것.

가장 빨리 갈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래서 대학생 김머신님과 퍼스트리님 영상을

몇 번을 돌려보고 어떻게하면 그들 처럼 될 수 있는지

수 없이 고민했습니다.

 

짧은 영상에서 수 많은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들은 택배비가 싸니까'

'운이 좋았을거야'

이런 비관적인 생각을 하기 보다는

 

'내가 당장은 저들처럼 많은 돈을 벌지는 못하겠지만 

시도하면 얻는 것이 있을거야.'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아직 마진이 많지는 않지만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대학생들이 취업만을 길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직장인 분들도 직장외에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

 


 

매출 100만원, 3가지 비결에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초라하지만 제가 느낀 것들을 

모두 공유해드린 것 같네요. ㅎㅎ

 

아직 초보지만,

왕초보를 위한 초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